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년 추천 모바일게임 - 게임사이트 티스토리

안드로이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멋진 그래프 좋은 게임들이 많이 있지만, 어떻게 진짜 빛나는 보석을 골라낼 수 있을까요?

 

모바일 게임 그래프

 

그리고 실패한 콘솔 포트에서 놀라운 터치 스크린 경험을 할 수 있을까요? 우리의 목록을 보면, 바로 그렇게 되는 거야!

우리는 지금 안드로이드에서 최고의 타이틀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최고의 선수, 강타자, 어드벤처 게임, 아케이드 게임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레이싱 게임
모험 게임
-아케이드 게임
-무한대의 주자
-플랫폼 게임
-퍼즐 게임
-슈팅 게임
-스포츠 경기
-전략 게임
-Word게임

우리는 이 게임들을 시도해 보았고, 비용이 얼마나 들지 알아보았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일부 게임에는 무료 스티커가 붙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가끔은 진정한 혜택을 얻기 위해서는 앱 구매(IAP)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다운로드 전에 반드시 그것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격주로 새로운 게임을 확인하고, 다음 페이지를 클릭하여 사람들이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지 가장 잘 나타내는 장르로 나뉜 최고의 게임을 보세요.

이달의 안드로이드 게임:화성 골프
Golf on Mars(이미지 크레딧: 캡틴 게임)
($0.200.0.$0.200)

화성에서의 골프는 2866년에 붉은 행성에서 시작되었다. 화성의 3분의 1이 파괴되었고, 물론 이제는 거대한 골프 코스가 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동작은 손가락을 끌어 각 샷의 방향과 힘을 설정하고 다른 손가락을 끌어 스핀을 추가하는 등 옆으로 표시됩니다. 구멍을 내고 화면을 다음 화면으로 스크롤 합니다. 이 게임의 제작자에 따르면, 이 게임을 끝내기 위해서는 250억이 넘는 사람들이 더 있다고 합니다.

말도 안 되는 소리로 들릴지 모르지만, 화성 골프는 잠시 동안 혹은 한시간 동안 여러분 자신을 잃기 위한 게임으로 고안되었습니다- 선 이 스포츠를 하는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사막 골프를 쳐 본 적이 있다면, 여러분은 그 훈련을 알것입니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같지만 좀 더 세련되고 세련된 제품이며, 약간의 새로운 반전이 있다.

안드로이드를 위한 최고의 레이싱 게임
안드로이드가 가장 좋아하는 하향식, 3D, 그리고 레트로 피트입니다.

Tabletop Racing: World Tour(이미지 크레딧: PlayriseDigitalLtd.)
TabletopRacing: 월드 투어
($0.200.0.$0.200)

테이블 탑 레이싱: 월드 투어는 비교적 큰 가정용 물건들로 만들어진 회로를 따라 작은 차들을 안내해 주는 고속 경주용 자동차입니다. 그것은 마이크로 머신과 마리오 카트의 자손과 같다. 레이스는 극도로 경쟁적이며, 결승점까지 미친 듯이 질주하면서 교활한 술책과 스포츠맨 답지 않은 무기를 사용하여 당신이 미친 적들을 물리치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비록 여러분의 차량을 더 단단한 트랙에서 더 잘 경쟁하기 위해 업그레이드할 기회가 있지만, 월드 투어에는 IAP가 없습니다. 대신, 체크 무늬 깃발을 들고 화려한 새 차를 사기에 충분한 현금을 갖게 되는 것은 여러분의 기술입니다.

간단하지만 반응성이 뛰어난 이 안드로이드 게임은 게임 센터가 종종 여러분의 지갑의 깊이를 트랙에서의 기술만큼이나 많이 차지하는 플랫폼 위에 신선한 공기를 불어넣는다.

GRID Autosport(이미지 크레딧: 페랄 인터렉티브)
GRID자동 저장
($0.200.0.$0.200)

GRIDAutosport는 경쟁 업체이지만 프리미엄 타이틀을 획득하지 못하며 무료 요금에는 광고와 IAP가 포함되어 있다고 Android게이머들에게 불만을 토로하는 도전이기도 합니다. 이 제품은 무료 프리미엄 AAA히트 제품으로, 온전한 상태로 전화기로 전송됩니다(전화기가 작동한다고 가정할 때–게임의 GooglePlay페이지에 있는 목록 참조).

PC와 콘솔에서도 GRIDAutosport는 인상적인 제품이었다. 5년 정도가 지난 지금, 모바일 타이틀만큼 놀라운 일은 아닙니다. 100개의 회로를 불 태우고 거대한 범위의 자동차 안에서 싸우고 있기 때문이죠.

이것은, 참고로, 시뮬레이션입니다. 쉽지 않을 겁니다. 벽을 빠른 속도로 부수고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은 것처럼 계속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운전 보조 장치는 의심할 여지없이 안드로이드에서 최고의 프리미엄 레이싱 경험을 정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Repulze(이미지 크레딧:픽셀)
Repulze
($0.200.0.$0.200)

Repulze는 미래에 자동차를 너무 빨리 운전하는 선수들을 넘어서 존재한다. 대신에 그들은 비정상적인 속도로 벨트를 매는 실험적인 호버 크래프트에 배치된다. 트랙 디자인의 전통도 사라지고 평평한 코스들이 롤러 코스터 같은 구조물로 대체되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을 계단식으로 데려다 줍니다.

이 게임은 세 단계로 나누어져 있다. 그것은 특정 색깔의 관문을 통과하는 시간 시험에서부터 시작되어, 때때로 그리고 어떠한 이유 없이 그들을 무기로 날려 버리는 인공 지능 적들을 상대하는 것으로 끝난다.

인조 인간과 기업에 관한 공상 과학 이야기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속도에 관한 것입니다. 처음에, 이 교묘한 통제 장치는 당신이 반복적으로 선로와 충돌하는 것을 발견할 것이고, 누군가 당신의 호버 크라프트 면허를 빼앗아야 하는지 궁금해 할 것이다. 하지만 트랙과 컨트롤을 모두 숙달하면 레폴지는 결승선을 향해 돌진할 때 짜릿한 경험이 됩니다.

Rush Rally 3
러시 랠리 3
($0.200.0.$0.200)

러시 랠리 3는 콘솔 스타일의 랠리 레이싱을 안드로이드에 가져다 준다. 빠른 폭발의 경우, 한 사람의 운전자가 귀에 들어오면서 단일 집회 모드로 들어갈 수도 있고, 아니면 공격에 의해 연료가 채워진 것으로 보이는 컴퓨터 차량과 여러분을 대결시키는 갈리는 헛소리의 금속이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에 긴 시간 동안 참여하고 있다면, 여러분 자신을 완전한 직업 모드에 빠지도록 하세요.

광고
경주가 그다지 좋지 않다면 그 어떤 선택도 전혀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다. 다행스럽게도 진짜 맛있어요. 이 게임은 레이싱 서킷에서 뛰어 다니든, 숲 속에서 활활 타오르든 매우 영리한 시각과 관점으로 그 부분을 보여 준다.

이 컨트롤은 다양한 기본 설정( 기울임, 가상 버튼)과 기술 수준을 수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설정을 제공하여 잘 작동합니다. 결국, 그 게임은 그 탐 나는 체크 무늬 깃발을 갖기에 충분하다.

Horizon Chase
호라이스 체이스
(무료+$0.200.0$. IAP)

비정상적인 속도로 확대하는 것이 얼마나 재미 있어야 하는지보다는 활주로가 사실적으로 보이는지에 더 신경을 쓰는 레이싱 게임에 싫증난 경우에는 HorizonChase를 확인하십시오. 구식의 아케이드 타이틀에 대한 이 찬사는 모두 지루한 현실주의가 아니라 레이싱의 순수한 즐거움에 관한 것이다.

영상은 생동감이 있고, 사운드 트랙은 즐겁고 유치합니다. 그리고 레이싱은 여러분이 공격적인 무리의 선두에서 끊임없이 분투하고 있음을 발견합니다.

LotusTurboEntritChallenge와 TopGear를 좋게 기억한다면 이 곡을 놓치지 마십시오.(HorizonChase는 5곡의 트랙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나머지는 모두 풀어 드리기 위해 1파운드면 됩니다.

Need for Speed: Most Wanted
속도에 대한 욕구:가장 원하는 것
($0.200.0.$0.200)

이 타이틀의 콘솔 버전에서 프리 로밍 경주를 기대하는 사람들은 버퍼링 될 것이지만 스피드에 대한 필요성:그럼에도 불구하고 안드로이드에서 가장 훌륭한 게임 중 하나이다. 네, 그 트랙들은 특이한 지름길로만 갈 수 있는 선형적이지만, 실제 경주는 아주 좋아요.

당신은 칙칙한 회색 도시의 지저분한 거리를 따라 다니면서 당신의 자존심과 평판을 비슷하게 높일 이벤트에서 이기려고 노력한다. 특별 행사에 참가할 수 있는 새 차량을 구입할 수 있도록 금고가 늘어납니다.

그 게임은 안드로이드에서는 멋져 보이고 당신을 계속 자극할 수 있는 고음의 사운드 트랙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컨트롤에 관한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최적화되지 않은 모바일 레이싱보다 반응성이 뛰어난 틸트와 부드러운 드리프트의 조합으로 모든 것이 OutRun2에 가깝게 느껴집니다.

Riptide GP: Renegade
립티드 GP:리네가드
($0.200.0.$0.200)

처음 두 게임에서는 반짝이는 금속 탑으로 둘러싸인 물이 흐르는 회로를 따라 확대했습니다. 립티드 GP:Renegade는 또 한조각의 splashy미래 경주를 제공하지만, 이번에는 당신이 그 스포츠의 지저분한 하위에 빠져 있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이전의 게임들과 마찬가지로, 여러분은 여전히 하이드루오일 뿐만 아니라, 경주는 가능한 모든 기회에서 엄청난 도약을 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을 공중으로 날려 보내는 램프나 파도를 친다면, 여러분은 착지할 때 터보 부스트를 하기 위해서 차를 이리저리 던지거나 물구나무를 서는 것이 가장 좋다. 분별 있는 레이서들은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경력 관리 모드에서는 돈을 벌고, 놀이 기구를 업그레이드하고, 아마도 약간 지루한 이야기 부분을 무시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 경주는 옛날의 아케이드 스릴과 현대적인 모바일 터치 스크린 스마트의 신나는 조합으로 최고이다.

Mini Motor Racing
미니 모터 레이싱
($0.200.0.$0.200)

미니 모터 레이싱은 작은 차들이 밀실 공포증을 유발하는 회로를 끊임없이 벽 속으로 몰고 들어가는 것을 보게 되는 열광적인 하향식 레이서이다. 이 자동차는 실제 요금보다 원격 조종 자동차와 더 흡사하게 취급하는데, 이것은 일반적으로 레이스가 빡빡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잠시 동안 화면에서 시선을 돌리면 쉽게 길을 잃게 된다.

여기에는 엄청난 양의 컨텐츠가 있습니다. 다양한 환경에서 수십개의 레이스가 펼쳐집니다. 폐허를 가로질러 확대해 보고, 바다 쪽 트랙을 따라 이동합니다. 인공 지능은 때때로 너무 공격적이지만, 정통한 자동차 업그레이드와 레이싱 시 니트로 사용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여러분은 때때로 체크 무늬 깃발 이상을 가져가게 될 것입니다.